아스크스토리 활동

언니왕-아스크스토리, 업무협약(MOU) 체결

언니왕과 아스크스토리는 최근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스마트 뷰티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언니왕은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능력을 통해 뷰티 상품을 콘텐츠로 표현하여 구매촉진을 일으키는 뷰티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며, 아스크스토리는 2013년 설립되어 다양한 분야와 결합가능한 인공지능 엔진 AskI를 자체개발하여 현재는 에너지및구인구직 사업 분야의 제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언니왕의 K뷰티 산업 노하우 및 강력한 마케팅 채널과 아스크스토리의 AskI엔진의 기술을 결합해 전에 없던 새로운 스마트 뷰티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스크스토리 권지훈 대표는 이날 협약식에서 “언니왕과 아스크스토리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K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스마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언니왕 서영우 대표는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한 스마트 제품이 대중화되는 시대에 도래했다. 인공지능이 융합된 뷰티 서비스를 구현하여, 정확한 1:1 매칭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언니왕과 아스크스토리의 최종 목표”라며 “해당 서비스가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뷰티 업계 종사자에게도 유용한 뷰티 서비스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링크 바로가기 >>